메가드라이브

메가드라이브 스페이스해리어2 플레이

호크준 2021. 5. 30. 10:05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_l1qpmGjwc

#메가드라이브 #스페이스해리어 1편은 이식이 안된것으로 압니다.

#세가 는 2로 새로 제작해서 내놓았죠

1편은 슈퍼32X로 내놓았는데

아케이드의 60프레임을 30프레임으로 내놓은 어처구니 없는 짓을...

반응형

스페이스해리어

네.. 이게 현실적인 해리어 입니다..ㅋㅋ

아니 왠 아재를 데려다 놨어 ㅋㅋ

보스

아니 이 기괴한 비주얼의 보스는 머지?

이것들이 제작을 아주 끔찍하게 만들어 놨군요..ㅡㅡ

ㅋㅋ 이건 아마 #마스터시스템용 ㅋㅋ

일단 게임이 상하 필드 스크롤은 역시 메가드라이브다라고 할정도로 스피드한데..

확대 축소가 없다해도 프레임 비율을 잘조절하면 되는데...

#PC엔진 의 1편이 이런식으로 이식해서 나름 쾌적하게 진행이 가능했죠..

근에 프레임이 엄청나게 끈겨서 플에이가 매우 버겁네요..

야이 #SEGA 야 다른건 모르겠지만

너네들 게임기로 당시에 제작을 이렇게 하냐!!

그리고 사운드!

우린 1편의음악이 좋다고

가능하다면 1편음악을 선택적으로 들을수 있도록 했으면 좋았을거 아냐!

후에 3D로 부활하기도 했습니다.

머 하드웨어 차이로 엄청난 발전이죠...

이식도 많이 되어서 이런식으로 까지 제작된....

 

스페이스해리어2

 

그리고 머냐?이 무서운 패키지 사진은??

 

아래건 카카오용 동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