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s

The White Stripes Seven Nation Army Bass Cover

호크준 2021. 12. 5. 15:43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qY4fO-jXIU

더화이트스트라입스의 세븐네이션아미

보통 #축구응원가 로 많이 사용돼죠~~

반응형

기억나는건 뮤비가 참 요상?했다는 것이네요..

그럼 킥마다 베이스드럼 1대씩 쭉 나오던...

전 주로 #전북현대 응원하는데 거기서도 골 직후 이곡을 응원가로 많이 합니다.

원곡은 온리 드럼과 기타 단 2인체제로 연주된 곡입니다.

베이스 소리 같지만 그냥 기타로 옥타브 낮춰서 연주한거이지요..

그래서 베이스 1대로도 이펙터 사용하면 연주가 가능하긴 합니다...

안해서 그렇지 ㅋㅋ

사용악기 #AriaPro2 + #델라노 프리(3 EQ)

 

#joyo MA-10B

좋아요! 엄청 저렴하게 구입하고 잘쓰고 있네요..

요즘 물량도 없는 걸로.. 제가 당시 거의 마지막 물량을 받은걸로...

단 변환플러그가 필요하단 점이,..

#BossWl-20 확실히 소리는 다른거 대비 좋기는 한데..

기존 #와이어리스 수명이 하도 짧아서(한달.. 4회.. 2회..) 쭉 지켜 봐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