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윤하 say something 삼성전기 밴드동호회 블루사운드

호크준 2023. 4. 8. 09:46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aBOkeBkuY4

악보는 받지 않았고 4번줄도 드랍튜닝안하고 
그냥 코드에 알아서 에드립으로 갔습니다.
못치면 어때요 그냥 즐기는 거지 머..............​


내가 미안했다고 진심을 다 말하고
 너도 너무했다고 투정하려고 했어
 근데 갑자기 뭐니 우린 아니라니 
왜 혼자 정하니 우린 아니라니 
Say something true 거짓말 하는 거지 
진짜 니 맘인지 난 모르겠어 

반응형


Say something more 
다른 사람 생겼니 
내가 붙잡을 수 있게 얘기해줘 
내가 웃을 때 이런 맘 먹었니 
어떻게 그래 나 모르게 그래
 정말 화가 나지만 여기서 끝일까 봐 
화를 내버리면 여기서 끝일까 봐 


Say something true 거짓말 하는 거지 
진짜 니 맘인지 난 모르겠어 
Say something more 다른 사람 생겼니 
내가 붙잡을 수 있게 얘기해줘 

Say something true Say something more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to me Say something true Say something more 

지금껏 우리 참 잘해왔었잖아 
​Say something true 
내가 정말 미안해 진짜 니 맘을 몰라 그랬었어 
Say something more 지쳤단 
말은 말아 내가 붙잡을 수 있게 얘기해줘 
Say something true Say something more 
Say something true Say something


#킬러베이스 에 전 포트가 1M이기도 하고
프리를 잔뜩 걸어 카랑한 소리가 나서 
꼭 2대의 베이스를 치는 듯한 소리를 냈습니다

​무자게 떽떽 거리는 소리죠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