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레이 포스 치트 플레이 및 설정

호크준 2023. 4. 23. 11:25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1K_asVpeqok

이 작품의 주인공 F04는, 어느 사고로 혼수 상태가 된 기술자의 딸(아가씨)를 모델로 개발된 전투용 앤드로이드로,

전투에 필요한 기초 능력, 사고·행동 패턴을 그대로 이식되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밤, 그녀가 봐야할 않는 꿈을 꾸었을 때부터 조금씩 그녀가 변화해 간다.

빈번한 판단 미스, 상관에게의 불복종, 이식하고 있지 않는 감정의 노출, 어느 않는 어릴 적의 기억,

그리고 독단으로, 모델이 된 딸(아가씨)의 사고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 것을 계기로,

그녀의 신변에서 이상한 사건이 차례차례로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렇게 있는 날그녀의 곁으로, 극비의 지령이 내려진다.

「Operation Rayforce 」라고 불리는 그 작전의 배후에서는 거대한 군산 복합체의 음모와 책략이 꿈틀거리고 있었다….

PENETRATION  ~MIND BOMB ~

 깨달으면 나는 섬광과 폭음안에 있었다.

아직 머리가 휘청거린다.급격한 강하로 일순간 정신을 잃고 있는 동안에 이상한 꿈을 꾸었다.

평화로운 나라에서 극히 평범한 학생을 하고 있는 꿈이었다.

그것은 매우 리얼하고 연인의 손의 온기가 아직 나의 어깨에 남아 있는 것 같았다.

이상접근!당황해서 기수를 들어 올려 회피한다.

우군기의 파일럿이 이쪽으로 향해 무엇인가 고함치고 있다.

일순간, 분노가 신체를 관통한 순간, 새빨간 빛이 달려 그 우군기가 격추되었다.

곧바로 레이더-로 주위를 확인했지만 적기는 눈에 띄지 않는다.…또 일어나 버렸다.

G  ~눈과 같이 퍼붓는 그녀를 위해∼

 귀함 하면 나는 맨 먼저에, 조금 전의 기묘한 사건에 대하고 상관에게 보고했다.

그리고 샤워를 하고 그리고, 벌거벗은 채로 큰 창의 앞에 선다.

내가 죽으면…, 소원 대로 우주에 흘러갈 것이다.

중력의 틈을 하늘하늘 감돌면서, 제일 강한 힘에 불러올 수 있고 번을 계속한다.

정신이 몽롱해질 정도의 긴 세월이 지나, 모든 것이 작은 분자에 분해된 육체는,

더 나를 계속 요구해 준 그 별에 가까스로 도착한다.

그리고, 소리도 없이 조용하게, 그렇게, 마치 눈과 같이 반짝반짝 퍼부을 것이다.

반응형

VISION  ~애매한 잔상~

 여기는, 꿈 속일까?조종석에 앉아 있는 내가 보인다.

살그머니, 가까워지고 얼굴을 들여다 봐 넣으면, 거기에는 나가 아닌 내가 있었다.

피부의 일부가 은빛의 물질에 변화한 앤드로이드.

무엇인가를 파괴할 때 마다 그 은빛의 피부는 드디어 빛을 늘려, 신체중에서는 무엇인가가 없어져 간다.

그것이 무엇인가, 눈치채지 못한 동안에 그 백은색 세포는 이전보다 더 증식 하고,

적당한 환상으로 나를 계속 속일 것이다.

CRACKING!  ~거울의 갈라진 곳~

 자명종의 벨?먼 곳에서 나를 부르고 있다.

당황해서 일어나고 시계를 보았다.

지금까지의는 모두 꿈?혼란하는 머리인 채,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무심코 비명을 지른다.

꿈으로 본 그 은빛의 얼굴

.이것은 꿈의 계속….그리고않고 원숭이와 쉿소리를 내고 거울이 갈라져 그 갈라진 곳에 빨려 들여가 떨어져 갔다.

낙하하면서 다양한 세계에 있는 자신을 보았다.

패러렐 월드에의 갈라진 곳.웃음소리, 큰 소리로 외치는 소리, 다양한 모습과 표정의 자신을 보면서,

어릴 적, 역시 같은 갈라진 곳에 떨어져 같은 광경을 만난 일을 선명히 생각해 냈다.

「그때 부터, 나는 어디에 갔을 것이다?」

INTO DARKNESS  ~죽고 싶어지는만큼, 로맨틱한 어둠~

 거기서 돌연눈이 깨었다.

땀으로 등까지 흠뻑 젖고 있었다.

빛도 붙이지 않고로 해 장미구멍하니 조금 전의 꿈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었다.

어릴 적부터 나는 혼자서 어두운 곳안에서 놀 수가 있었다.

파일럿을 계속 지원했던 것도 ,

우주라고 하는 광대한 어둠 중(안)에서야말로 한없이 상상력을 해방할 수가 있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눈감아 주는 어둠과는 다르다,

진실의 어둠.에로틱인 이미지도, 로맨틱한 데미지도, 온갖 모든 것을 어둠은 창조해 준다.

푸르게 빛나는 이 혹성조차도 누군가의 작은 상상으로부터 태어난 것임에 틀림없으니까….

MOBIUS  ~영원과 병렬~

 두통이 심하다.

여기 며칠인가의 기억이 별로 확실하지 않다.

나에게 무엇인가가 일어나고 있다.

언제까지나 계속 되는 악몽,

다양한 세계의 자신.거울이 무한의 거울을 낳도록(듯이),

나중에 있는 무엇인가가 우연히, 별세계에 사는 누군가의 무엇인가 딱 마주봐 버린 것일까?

그렇지 않으면 가도 송곳이 없는 영원의 메비우스의 환안에 우연히 헤매어 버린 것일까?

그 환안에 비집고 들어가 버린 나는 무엇인가의 해답을 찾아낼 수 없는 한 영원히

이 끝이 없는 세계를 계속 헤맬지도 모른다…….

QUARTZ  ~수정~

 이것이 마지막에 되는 것 같다.

투명한 희미한 빛에 나는 지금 싸이고 있다.

나 자신도 모르는 지시가 아무래도, 나중에INPUT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더이상 스스로 자신을 제어할 수가 할 수 없다.

…나는 앤드로이드… 지금, 처음, 그렇게 자각했다.

나의 기억 모델이 가지고 있던 강한 의지와 나의 전투 행동과의 갭이,

사고 회로에 에러를 주고 있었을 것이다.더이상 시간이 없는,

고속으로 지나 가는 별이 마치 수정과 같이 빛나고, 그리고,

어레인지 버젼 설정

AM 6:00 at Opal Bay

그때 부터 도대체 어느 정도가 시간이 흐른 것일까

수정과 같이 황인 듯하는 빛의 소용돌이안, 나는 내던져져서

밤보다 어둡고 깊은 어둠안, 나는 계속 감돌았다

깨달으면 한 명 이 장소에 파묻혀

그리고 나는 매일해와 하늘을 계속 바라보고 있다

빛과 그림자와 바람에 의해서 모습을 계속 바꾼다Opal Bay

나는 은밀하게 이 바다를 그렇게 이름 붙였다

오는 날도 오는 날도 물결을 세고 수평선에 응시했다

언젠가 누군가가 이 나를 찾아내 줄 것임에 틀림없다

그 일만을 믿어 바다의 저 쪽을 계속 찾았다

하지만, 내가 정말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나를 구해 주는 누군가가 아니고, 나를 파괴하려고 하는 누군가

그 재규어의 조와 같이 날카로운 악의는 나를 다시 각성 시켜

이 망가진 육체의 구석구석에까지

강한 의지와 에너지를 순환시켜 줄 것이다

아니면, 철저하게 나는 유린되어

희미한 의식의 파편조차 소멸 당할 것이다

어쨌든 이 게임은 끝난다

그 일만이 나의 희망, 나의 꿈

나는 언젠가 오는 그 날을 오늘도 계속 여기서 기다린다

PM 2:00 at Opal Bay

그는 오늘도Opal Bay (을)를 경쾌하게 계속 헤엄친다

유일 나를 존재로서 인정해 주는 생명체

시간에 하늘을 날아, 가끔 바다에 기어들어

나에게 위로의 말을 던져 준다

그런 그를 보고 있는 사이에

어느덧 나중에 새로운 타입의

감정이 싹트고 있는 일을 깨달았다

그것은 무엇인가를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지키려고 하는 기분

그를 지키려고 하는 감정

그것은 나를 동요시켜 낭패 시켰다

그리고 그 첫 감정은 나중에서 하나의 확신이 되어

나는 그에게 메세지를 계속 보냈다

그러나 그는 그 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말하려고 하지 않고

나도 이러한 케이스의 대책에 대해

무엇하나 유효한 방법론을 가지지 않았었다

단지 하나 깨달은 일은, 그에게 무엇인가를 전하는 것보다

그 감정 그 자체가 중요한 일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는 누군가에게 지켜지고 싶지는 않았던 것이다

오늘도 나는 그를 보고 있다

그것은 그래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일이었다

PM 11:00 at Opal Bay

가는 초승달이 어두운 바다를 비추고 있다

밤이 되면 모든 생명체는 떨어져 다해를 되찾아

오늘 하루의 모든 사건을

달을 향해 말하기 시작한다

먼 먼 옛날, 혹시 몇만년도 전

나는 우주의 한쪽 구석에서 이런 식 경을 마음에 그리고 있었다

지금, 나는 달이 다가오고 무엇을 말하면 좋은 것인가…

밀어닥치는 물결로 나의 육체의 부식이 한층 더 진행된 일?

그 부식한 부분으로부터 성장한 식물이 작은 꽃을 피운 일?

오늘 밤이야말로는 진실을 고백하자

싸움에 항상 나날의 간내가 바라고 있던 것은

더 조용하고 온화한 날들, 그렇게, 그것은 예를 들면 지금의 나

바다나 하늘을 응시해 격렬하지는 않지만

조금씩 무엇인가를 배워 무엇인가를 얻는 날들

…사실은 나는 알고 있었던 것이다

나 자신의 파괴는 스스로가 바란 일

그렇지만 이제 슬슬 끝내자

나의 시스템을 재기동시키자

나는 앤드로이드

계속 싸우는 것 로 밖에 살 수 없으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