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s

콜트 커보우 액티브 패시브 개조

호크준 2018. 10. 18. 11:28
728x90
반응형

 

패시브: 볼륨에서 바로 출력으로 나가서 아주 해상도 높은 소리가 납니다

액티브: 프리를 거쳐서 나가서 조금 상쇄된듯하지만 기존 프리소리와 동일

 

슬랩스위치ON: 출력폭이 대거 증가하여 찌그러진 사운드가 나옵니다.

반응형

일단 모양은 치기 편하게 바꾼다고 이리 된 상태입니다.ㅋㅋ

 

여러군데 문의했지만 대부분 회로 관련은 손사례를 치고 

 

패시브개조는 안된다라는 의견까지 있었죠..(이건 회로도 잘못!)

개인적으로 회로 짤려다 안그래도 머리쪽에 병력있어서 안돌아가다 보니

결국 수소문끝에 가능하다라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꽤 유명한 샵이죠.

사장님의 간단한 말 프리가 있다면 액/패전환은 안될수가 없다라고 하시며 

단 돌발상황이 나올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시더라고요.

여기서 나온 돌발상황은 패시브전환시 볼륨이 작아지는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래서 볼륨 팟을 500K로 바꾸니 해결되었다라고 하네요..ㅋㅋ

어려운 작업일텐데 사장님이 굉장히 흥미로운 작업이라고 본인도 

재미있으시다고 하셔서 듣는 입장도 흐믓~~했습니다.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