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s

Bass S1 switch 장착

호크준 2018. 12. 20. 14:39
728x90
반응형

사운드 샘플 입니다.

 

리어 험버커 솝바 픽업에 S1 스위치를 장착했습니다.

 

직렬은 두꺼워서 전형적인 x시절 타이지의 음색을 내기에 편합니다.

 

병렬시에는 기존의 싱글픽업마냥 부드럽게 빠지네요.

 

흔히 직병렬 차이 느끼기 어렵다 이러지만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납니다.

 

 

아래부터는 개조기...

 

 

온동네 전기용품 다돌아다녔는데 6핀스위치는 안팔아서

 

결국 악기점가서 스위치를 구매해왔습니다..

반응형

만보 이상을 걸었으니 운동했네요 ㅋㅋ

 

 

기존 병렬회로에 토글스위치를 추가하여 개조진행!

 

패시브 악기인 덕에 내부 공간이 그나마 많이 나옵니다.

 

일단 토글스위치의 위치를 잡아주고요

 

 

베코의 청솔님이 올려주신 S1배선도로 작업을 했습니다.

 

중간에 연결부가 어떤색인지 헷갈려서 처음에는 빨간 흰색을 배선하니

 

직렬은 동작하고 병렬로 할려면 뮤트가 되어 버리더군요 ㅋㅋ

 

그래서 위와 같이 다시 배선을 했습니다.

 

 

스위치 위치가 크게 이질적이지않고 깔끔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